■ 일본 No. 1 토탈바디케어 브랜드 '닥터에어'

닥터에어는 기술연구부터 브랜드 컨셉, 제품디자인까지 모두 일본 감성이 들어간 토탈 건강용품으로 아시아를 비롯한 한국인 체형을 면밀히 분석하고 소구점을 찾아내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닥터에어는 생활 속에 녹아든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폭넓은 한국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닥터에어는 새로운 시장 트렌드를 이끌 토탈바디케어 전문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국내론칭(공식수입원 케어인)과 함께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이 주최하는 2018년 아시아를 빛낼 '100대 브랜드(헬스케어)'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닥터에어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아시아를 포함해 한국시장 수요에 맞게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을 차례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 일상의 건강을 위한 나만의 '힐링메이트'

Healing & Exercise & Beauty

닥터에어는 힐링과 운동, 뷰티를 아우르는 토탈바디케어 브랜드입니다. 


일상적인 생활과 함께하는 

닥터에어를 통해 나만의 힐링메이트를 만들어 드립니다.


특히, 마케팅 분야에서는 글로벌 이미지를 상징하는 각 대륙/나라별 셀럽을 

제품모델 및 홍보대사로 선정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메이저리그 출신의 일본야구선수 우에하라, 그리고 2017년 제51회 NFL 슈퍼볼 MVP에 선정된 미식축구선수 톰브래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TB'라는 현지 브랜드까지 론칭한 바 있습니다. 

이와 함께 다수의 유명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일본 라이프스타일 가전브랜드 '아마다나'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여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시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 2016 굿디자인어워드 in Japan

닥터에어는 일본 감성이 담긴 감각적인 제품디자인으로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에서 매년 주최하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디자이너블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생활 속에 녹아든 모던한 제품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업계 트렌드를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 및 고객니즈에 맞는 제품만을 선별하여 차례로 선보이며, 앞으로 새로운 제품까지 추가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디자인어워드 수상제품인 'Strech Roll'은 기존 폼롤러에 진동모터를 탑재하여, 좀더 효과적인 웜업/쿨다운과 같은 운동효과를 만들어주는 휘트니스 제품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