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No. 1 토탈바디케어 브랜드 '닥터에어'
닥터에어는 기술연구부터 브랜드 컨셉, 제품 디자인까지 모두 일본 감성이
들어간 토탈 건강 용품으로 아시아를 비롯한 한국인 체형을 면밀히 분석하고
소구점을 찾아내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닥터에어는 생활 속에 녹아든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폭넓은
한국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닥터에어는 새로운 시장 트렌드를 이끌
토탈 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국내론칭(공식수입원 케어인)과 함께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이 주최하는 2018년 아시아를 빛낼 '100대 브랜드(헬스케어)'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닥터에어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아시아를 포함해 한국시장 수요에 맞게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을 차례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 일상의 건강을 위한 나만의 '힐링메이트'
닥터에어는 힐링과 운동, 뷰티를 아우르는 토탈바디케어 브랜드입니다.
일상생활을 함께하는 닥터에어를 통해 나만의 힐링메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닥터에어는 글로벌 이미지를 상징하는 각 나라별 셀럽을 제품모델 및 홍보대사로 선정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출신의 일본 야구선수 우에하라, 2017년 NFL 슈퍼볼 MVP에
선정된 미식 축구선수 톰브래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TB' 라는 현지
브랜드까지 론칭한 바 있습니다.
이와 함께 다수의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일본 라이프 스타일 가전 브랜드 '아마다나'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여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시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 2019 굿 디자인 어워드 in JAPAN
닥터에어가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발상의 제품 개발입니다.
사용자의 시선에 서서 "그동안 없던 제품과 소비자가 필요로 했던 제품" 이라는
요구를 파악하여 새로운 발상과 디자인을 결합하여 제품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노력이 높게 평가되어 2016년, 2019년에 굿 디자인상을 수상했습니다.